컨텐츠영역입니다.

통합민원상담

광주통합민원시스템

광주통합민원시스템 ’바로응답’은 광주시의 모든 민원을 통합,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
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

  • 시민   민원,제안신청
  • 통합접수자   - 단순민원 : 즉시답변 - 일반민원, 제안 : 분배
  • 부서관리자   처리담당자 지정
  • 처리담당자   복합성 민원처리 처리 및 답변

민원제안 처리절차

  1. 신청(시민)
  2. 즉시 답변 E는 처리부서 지정
  3. 담당자 처리(처리부서)
  4. 처리결과 알림

시민이 신청한 민원제안 중 민원통합시스템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(운영시간외(주말, 공휴일 포함)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)
- 담당부서 : 광주광역시 자치행정과
- 전화번호 : 062) 120

운영시간 및 부서

운영시간 : 평일 9시~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
(운영시간외(주말, 공휴일 포함)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)
심층적인 검토가 필요한 내용은 해당기관 부서에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
민원신청하기